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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인사 심의결과가 나왔다.

예상했던 발표 시간이 있었는데, 그 시간에 딱 맞춰서 심의결과가 올라 왔다.

두근 대는 마음으로 결과내용을 확인했다.

 

심의결과는 우선 발령지만 적혀 있고, 일부일자는 1~2주내로 발표를 해준다.

보통 일부일자는 발표일로부터 빠르면 3주, 늦으면 2~3달 정도 걸린다고 보면 된다.

 

발령지가 나오니 여기저기에서 전화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발표 났는데 보셨어요?  그 곳으로 가시네요? 축하합니다~ 등등등

한 시간 정도를 여러사람들과 통화를 하고, 한 창 주변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누었다.

 

역시 인사이동이 핫이슈긴 한가보다.

 

발령지만 나와도 자기가 어디로 가는지 알수 있는 상태가 되기 때문에 이때부터 날짜를 잘 계산해서, 연가 사용 및 이사 준비, 집 구할 준비를 해야한다. 발령지 공고를 확인하자 마자 반장에게 보고를 했다.   

발령일이 나오진 않았지만, 아마도 9월 중순이나, 말즈음 되지 않을까 싶다.

 

일단, 집에서 해야할 일은 집에서 목록을 작성하기로 하고 직장에서는 직장에서 마무리 짓거나 해야 할 일을 정리하기로 했다.

 

직장에서 할 일은 크게 6가지로 나누었다.

 1. 책상과 서랍 정리
 2. 개인정보 관련 파일 정리
 3. 후임자에게 인수인계 해야할 내역 정리
 4. 온나라 부서 문서 인수인계
 5. 부서 돌면서 전출인사
 6. 전입예정 부서 전화로 인사
 7. 관사 알아보기

3번 과 4번 제외하곤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은 별로 없다.

인수인계의 경우 내가 간 후에 해당업무 때문에 연락 할 필요가 없도록 내가 알고 있는 모든것을 사진까지 첨부해가며 정리한 후 하나하나 단계별로  심혈을 기울여 인수인계 문서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이제, 일부일자만 나오면 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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